본문

"CoinbaseCustody는 파트너 ETC의 전문 지식과 시스템을 활용합니다. ETC는 규제된 재정 보고 및 독립 감사의 대상이 되는 NRC가 등록한 브로커-디더어 및 FIF멤버입니다.."



이번 주에 암호화 거래소와 증권사의 거인인 Coinbase 사는 새로운 의료 등급의 서비스를 위해 10명의 고객과 거래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.

.

하지만, 벤처 기업의 파트너인 ETC(전자 상거래 소거)는 고객 자금을 보호하는데 있어서는 그 이상의 명성을 얻지 못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.
.
Coinbase는 중개 거래자로서 운영하기 위한 규제 승인을 받는 과정에 있지만, 회사의 여정을 빠르게 추적하기 위한 수많은 인수작업을 통해 개발이 가능해 졌습니다.

.

자체적인 규율 준수로 서비스를 시작하기 위해 증권 거래 위원회로부터 공식적인 승인을 받을 필요가 없었습니다.
.
그것은 이 회사가 이미 기관 관리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중개인인 ETC와 제휴하여 이 제품을 출시했기 때문인데요.
,
Coinbase의 담당자는 "CoinbaseCustody는 파트너 ETC(전자 상거래 삭제)의 전문 지식과 시스템을 활용합니다. ETC는 규제된 재정 보고 및 독립 감사의 대상이 되는 NRC가 등록한 브로커-디더어(broker-dealer)및 FIF멤버입니다.."

하지만, 뉴욕 타임즈 기자인 나이니얼 포퍼에 의해 처음 확인된 바와 같이, ETC는 최근 SEC시행 조치의 주제가 되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.

댓글